학생·학부모로부터 학교 교육 및 학교예산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우리학교 재정운영의 민주성 확보 및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24학년도 학교회계 본예산 편성 과정에서 학생 및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하오니, 의견이나 요구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사항을 참고하여 의견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본예산편성 의견 수렴 기간 : 2023.12.20.(수)까지 - 의견제출은 상시가능하나 본예산편성 일정상 해당기간 이후의 의견은 차기 추가경정예산 편성에 반영함
2. 의견 제출방법 및 서식: 붙임 파일 참고 - 학생 및 학부모의 입장에서 2024학년도에 학교예산이 사용되었으면 하고 바라는 사업'을 중심으로 작성, 제출 - 제출하신 요구사항은 소관부서의 검토를 거쳐 예산조정회의 시 반영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며, 학교운영위원회 예산 심의 시 예산증감, 사업변경 등 조정될 수 있음 - 행정실 인편, 팩스, 우편 등 제출 또는 홈페이지(학교예산 학생학부모참여방) 등록 -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(313-9612)로 문의
붙임 학생·학부모 참여예산 제안(의견)서 서식 1부. 끝.
|